티스토리 뷰

배우 정유미 유아인 성형전 키 나이 성격에 관한 글입니다. 정유미 성격은 애교가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유아인과 같이 찍은 사진만 봐도 알 수가 있죠. 정유미 유아인은 오래된 절친이라고 하는데 사진을 한번 보실까요?



정유미 유아인 패션쇼에서 찍힌 사진입니다.



정유미 성격은 애교많고 쾌활한거 같아요. 저렇게 공식선상에서 털털하게 하는 것 보면요.


사진에서는 모르겠지만 저기는 앞뒤 좌우 모두 사람들에게 둘러쌓여 있는 자리입니다. 다른 연예인도 물론 많은 공식선상이구요. 



사석에서도 아주 친해보이는 정유미 유아인입니다.



배우 정유미 인기도가 높아지면서 정유미 성형전 사진이 없냐라는데 예전 사진과 지금 똑같습니다. 


단지 메이크업을 했냐 안했냐의 차이입니다. 정유미 학생때의 사진을 보시면 아실겁니다.



그럼 배우 정유미 프로필을 한번 보실까요.



정유미 나이는 83년생으로 올해 35살입니다. 아무리 시대가 변했다고 하더라도 결혼을 고려한고있는 여성이라면 약간 늦은 나이에 접어들고 있는데요.


많은 언론에선 절친 배우 유아인이나 공유 쪽을 바라보고 있지만 아니겠죠 ㅋㅋ. 저도 정유미 결혼 소식을 기다리고 있는 사람중 1인입니다.



배우 정유미를 결정적으로 알린 흥행 영화 도가니와 부산행입니다. 근데 영화 깡철이 관객수가 은근히 낮네요. 재밌게 봤는데 말이죠.



개인적으로 정유미를 처음 알게 된 계기는 영화 내 깡패 같은 연인입니다. 저 영화도 많이 흥행한 줄 알았더니 생각보단 관객수가 낮군요.


근데 2009년과 2010년에는 활동을 엄청 많이 했네요. 그런 밑바탕 노력이 있어서일까요. 2011년에 결실을 맺었네요.



이상 정유미 유아인 성형전 키 나이 성격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공감 부탁드립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