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송중기 나이 이상형 군대 인스타그램 갤러리 글입니다. 송중기 나이는 85년생으로 올해 33살입니다. 많은 분들이 송중기 군대 여부에 궁금하실텐데요. 송중기 군대 다녀왔고 제대 후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찍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송중기 이상형은 미란다커로 알려져 있습니다. 워낙 당당하게 밝혔기 때문에 송중기 이상형은 섹시한 여성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보통 극중 상대 여배우가 나의 이상형이라고 밝힐때가 많은데 송중기의 경우 당시 많이 언급된 모델 미란다커로 밝혀 화제가 되었죠.



할리우드 배우인 미란다커입니다. 당시 이 인터뷰 이후에 송중기 갤러리는 난리가 났었죠.


송중기 이상형은 외국인인가? 라는 기사도 여러 봤구요 ㅋㅋ.



부연설명이 간단해 보이지만 심리학적으로도 볼 때(?) 송중기 이상형은 상당히 확고해 보이죠. 송중기 나이 33살이고 미란다커 나이는 35살입니다.


당시 성균관 스캔들에서 바람둥이 역할를 맡고 있었던 송중기인데요. 미란다커가 이상형이라는데 저장면이 왜 나왔는지는 모르겠네요.



두 사람의 공통점이 있다면 우유빛깔 피부죠. 사람은 비슷한 사람한테서 좋은 감정을 느낄 확률이 높다고 하네요.



이상 배우 송중기 나이 이상형 군대 인스타그램 갤러리 포스팅이었고 글이 유익했다면 공감 많이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