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한은정 나이 남편 결혼 김구라 몸매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한은정 나이는 80년대 생으로 올해 38살입니다. 뭔가 공포물로 유명해서 그런지 대표적으로 전설의고향의 느낌이 나서 그런진 몰라도 아주 예전 배우 느낌인데 아직 젊은 배우 한은정입니다.



배우 한은정은 인기도나 얼굴이 알려진거 치곤 딱히 기억에 남을만한 작품은 없는 것 같습니다. 예전에 구미호 드라마 할 때 잠깐 본거 외엔 말이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배우 한은정이 유명한건 예능 프로그램 활동을 통해 꾸준히 노출을 했기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솔직히 한은정 작품활동 내역을 보면 구미호 드라마 빼곤 다 모르겠거든요.



대부분 한은정 결혼 남편 여부에 관심이 많으신데 등 떠밀려서 하고 싶진 않다네요.



한은정 키는 170cm로 기럭지가 있는 편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한은정 몸매는 상당합니다.


대부분 비율을 보는데 한은정 다리길이가 상당히 길어서 보시는 거와 같이 공식선상에서 드레스를 즐겨 입는 것 같습니다. 보통 저런 포토라인에서는 세마이 케쥬얼을 많이 입는편인데 말이죠.



다리라인이 어마어마합니다.



원래 배우가 예능프로그램에 나갈때는 (특히 정글의법칙의 경우엔 더) 홍보목적으로 많이 나가는 편인데 이때는 작품활동이 없었거든요.


드라마 골든크로스가 방영하긴 했지만 정법 나온 이후 4개월 이후이구요. 이처럼 꾸준히 자기자신을 알린게 아닌가 싶어요. 그래서 기억에 남는 작품은 없어도 한은정이라는 배우는 아는것이죠. 물론 어느 연령대에선 한은정이라는 배우의 인기는 크겠죠.


이상 배우 한은정 나이 남편 결혼 김구라 몸매에 대한 글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