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나가사와 마사미 일본 인기 여배우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최근에는 약간 주춤하고 있는 나가사와 마사미이지만 클라스는 영원하죠. 일본 인기 여배우 나가사와 마사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나가사와 마사미는 올해 31살로 2000년도 영화 크로스파이어로 데뷔한 여배우이다. 벌써 데뷔 17년이 되었고 초기 때부터 엄청난 미모와 연기력으로 많은 팬들을 모았다.


시즈오카에서 태어난 나가사와 마사미는 대표작으로 영화 로보콘 2003년, 영화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 2004년, 드라마 프로포즈 대작전 2007년, 드라마 나의 여동생 2009년이 있다. 개인적으로는 로보콘과 나의 여동생은 보지 못했는데 프로포즈 대작전은 꼭 봐야할 명작이다.



나가사와 마사미의 매혹적인 눈빛은 언제나 매력적이다. 일본 인기 여배우 답죠.



개인적으로 여성들이 모자 특히 스냅백을 쓰는 것을 좋아하는데 나가사와 마사미에게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다.


특히 전체적으로 노출수위가 높아서 더욱더 매력적으로 보이는 것도 있는듯합니당.



원래 애교와는 먼 나가사와 마사미인데 보기 좋네요.



성장과정을 보여주는 나가사와 마사미 어릴적 모습들이네요.


그나저나 어릴적부터 이미 이뻤네요. 제가 보기엔 성형 안한거 같은데요.



약간 어릴적 화보인듯합니다.



눈빛 보소 후덜덜합니다.



나가사와 마사미는 고등학생 캐릭터를 많이 소화했는데요. 매 작품마다 교복을 입고 나온듯한 느낌을 주는 나가사와 마사미입니다. 그러고보면 일본 작품은 전체적으로 학창 시절을 기반으로 둔 배경이 참 많은 것 같아요.


드래곤사쿠라나 프로포즈 대작전이 유명해서 그런걸까요?



가만히 있어도 밝아보이는 나가사와 마사미이네요. 



시상식에서의 모습. 다른 일본 인기 배우들과 어깨를 나란히 합니다.



이때가 아무래도 나가사와 마사미의 전성기였죠. 당시에 나가사와 마사미 만큼의 외모도 없었구요. 아마 이때가 일본 인기 여배우 탑이었을 겁니다.



정말 변치않는 외모입니다.



개인적으로 나가사와 마사미 작품활동이 더 많았으면 하네요. 요즘엔 좀 뜸해지는거같아서.ㅠ.



해맑게 웃는 나가사와 마사미.



웃음이 잘 어울립니다.



단발은 좀 아쉬운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나가사와 마사미 단발 별루입니다 ㅠ.



아라가키 유이는 사진빨 안받는편인데 나가사와 마사미는 좀 다르죠.




정말 잘 나온듯.



평소 잡지화보에 나오는 나가사와 마사미의 모습.



저건 무슨 옷이죠. 약간 세마이 기모노인가요.


지금까지 나가사와 마사미 일본 인기 여배우에 대한 글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