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WICE 트와이스 미나 뱀뱀 사진 침대 사건 총정리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일명 미나 뱀뱀 침대 사진 사건이라고 언론에 보도되었지만 사실과는 무관하다. 먼저 아래 사진을 같이 보실까요?



미나 뱀뱀 사진은 대부분 커뮤니티나 언론에서는 이렇게 위아래는 짤리고 좌우로 길게 늘여져 있는 사진이다.


하지만 중요한 부분을 짤라내어 마치 미나 뱀뱀은 침대에 앞으로 누워서 찍은듯한 느낌을 준다. 하지만 원래 이 사진의 원본은 아래사진이다.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뒤에 배경은 침대라고 하기도 뭐하고 정확히 추측하긴 어렵지만 연습실 바닥이 보인다.


좀 다정하게 찍었다고 해서 열애를 한다 안한다라고 말할 필요도없다. 특히 미나는 JYP그룹 소속이고 아직 신인이다. 아무리 세상이 변했다고 하더라도 이를 쉽게 허락하진 않을거고 둘이 시간을 내 몰래연애를 할 수 있다는 억측은 불가하다.



물론 예전 아이유 은혁 사건처럼 벤치마케팅을 하는게 아니냐라는 언론의 보도가 있다.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미나 뱀뱀 침대 사건이라고 퍼져있지만 언론사 대부분은 전 사건의 마케팅 일환이라고 보고 있다.


이해가 가진 않지만 사진 하나가지고 이런 파장을 가져올수 있는건 그들이 유명하기 때문이라고 볼 수 있다. 앞으로 좋은 활동을 하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트와이스 미나 뱀뱀 사진 침대 사건에 대한 총정리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