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WICE 트와이스 나연 다현 불화설 왕따 인성 논란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작년 말, 나연 다현 불화설 왕따설 등이 커뮤니티 사이트에 도배되었습니다. 트와이스의 인기가 절정에 달하고 있을 때 많은 안티팬들에 의해 공격을 당했습니다. 나연 다현 불화설 그리고 왕따는 사실과 무관합니다.



그리고 나연 다현이 사진을 같이 찍은 빈도가 다른 맴버들 보다 상당한데 이것이 다 친한척을 하는 것이라고 많은 루머를 뿌립니다. 나연 다현 왕따 전혀 없어요!


트와이스 맴버 중 장난을 많이 치는 나연 다현이라서 예전의 모 그룹처럼 왕따와 불화설이 있는게 아니냐라는 억측이 나왔습니다.



나연 다현 인성이 둘다 안좋다라는 루머도 아직까지도 많습니다. 옹호하는 글을 쓰면 트와이스 팬이다 덕후다라는 질타도 받기도 합니다.


하지만 나연 다현 불화설이나 왕따라는 증거를 내놓는 사람도 없습니다. 그냥 안티글만 도배되고 있는 실정인데 그것이 마냥 사실로 받아진다는 게 어이가 없을뿐입니다.



트와이스는 듀오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나연은 항상 다현과 같이 그리고 지효는 쯔위와 같이 많이 다니는 것 같습니다.


예전부터 나연 다현을 봐왔지만 사이가 좋으면 좋았지 인성 논란이 있을 만큼의 일도 없었습니다. 역시 인기가 많아지면 안티도 많아진다는 게 사실인가 봅니다.



둘은 언제나 장난칠 준비가 되어 있는 표정을 하고 있습니다. ㅋㅋ.


특히 리액션도 트와이스 맴버 중에서는 수준급이죠.



표정보소 ㅋㅋ.



보통 나연 다현 앞에서 저런 멘트를 하기 쉽진 않은데요.ㅎㅎ.



지금까지 나연 다현 불화설 왕따 인성 논란에 관한 글이었습니다. 모두 트와이스 사랑해주세요.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