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WICE 트와이스 쯔위 입다물어 대만 국적 몸매 키 움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쯔위 국적은 대만입니다. 쯔위 키는 169cm로 V앱 라이브에서 본인이 밝혔습니다. 트와이스 쯔위 몸매 영상은 포스트 맨하단에 있습니다.



한국에서도 이미 탑 아이돌 급이지만 대만에서는 거의 여신으로 추앙받고 있는 쯔위입니다. 하지만 대만 국기 사건과 입다물어 등 말도안되는 안티팬들의 구설수에 올라 힘든 시기를 겪었던 쯔위입니다.


쯔위 몸매 움짤이 많이 돌아다닐 정도로 그녀의 인기는 대단합니다.



쯔위는 남다른 키와 기럭지로 거의 모델급 화보를 찍기로 유명합니다. 


쯔위 대만 국적인 그녀는 단기간에 인지도를 높인 아이돌 중의 한명입니다. 특히 에이핑크 정은지와 손나은, 걸스데이 혜리, 그리고 포미닛 현아 등 대표적으로 한 맴버가 인기가 많아져 그룹 인지도를 높인 맴버 중 한명이 쯔위이기도 합니다. 물론 식스틴때부터 유명했다고 말하는 분도 계시겠지만 쯔위 엘러베이터 관련 무비영상 때문에 트와이스가 많이 알려진 것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저도 그때부터 쯔위 알았음.



쯔위 몸매 중 작을 얼굴과 골반은 넘사벽입니다.


일단 쯔위가 유명해 진 이유는 몸매도 있었지만 중국 배우 판빙빙과 딺은꼴로 비교되서 그렇지요. 정말 한번 인기몰이를 하면 파도가 일듯 수직상승합니다.



쯔위를 보면 20대 중반으로 보여지죠? 당시 사진만 하더라도 18살이었습니다. 대체 뭘 먹고 자랐을까요. 보통 서양인들이 발육상태가 굉장히 빠른데 쯔위도 그런 것 같아요.



지금까지 TWICE 트와이스 쯔위 입다물어 대만 국적 몸매 키 움짤의 글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