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WICE 트와이스 나연 인면어 찌질이 성격 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먼저 트와이스 나연 옆모습에 대해 나연 인면어 닮았다는 글이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퍼져나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다수의 사람들이 나연 옆모습도 이쁘다고 하지만 많은 악플러들이 나연 옆모습 인면어를 닮았다고 하는 실정입니다.



순간 잡힌 찰나의 사진을 캡쳐해 나연 인면어를 닮았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위 사진처럼 대놓고 비교사진을 올리는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또한 나연 찌질이라고 별명을 얻었는데 청소를 안한고 더럽게 하고 자신만 꾸민다는 루머가 퍼져서입니다. 


하지만 사실과 무관하며 트와이스 V앱 라이브 때도 정리정돈이 잘 된 트와이스 내부공간이었습니다. 항상 증거는 없고 말만 난무하죠.



제가 보기엔 이쁘기만 한 트와이스 나연 옆모습인데 이게 나연 인면어란요. 


트와이스 나연 키는 163cm로 알려져 있습니다. 나연 성격은 쾌활하고 명랑합니다. 팀 내에서는 가장 리액션이 좋기도 합니다.


다른 유명 연예인 옆모습과 비교하는 사진들도 많습니다. 그런데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머리카락을 덮었냐 안덮었냐의 차이입니다. 


지금까지 TWICE 트와이스 나연 인면어 찌질이 성격 키의 관한 글이었습니다. 모두 공감 부탁드립니다 ^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