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WICE 트와이스 일본데뷔 멤버 인기순위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아래 사진과 글을 참고해보실까요.




1위 모모


2위 사나



3위 미나


1위부터 3위까지 모두 일본출신이네요. 특히 미나는 미국 시민권도 가지고 있어서 이 투표는 왠지 모르게 크흠.



4위 쯔위



5위 채영


제가 보기엔 일본인들이 약간 동글동글 스타일을 좋아하는것 같아요. 예전에 아야세 하루카와 토다 에리카 등 약간 이목구비가 있던 여배우를 좋아했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물론 대세 여배우들입니다. 보이지 않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인기도에 말씀드리고 있는것입니다)


요즘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여배우라고 한다면 아라가키 유이, 나가사와 미사미 등이 있고 최근에는 아리무라 카스미 정도가 있습니다.



6위 나연


솔직히 일본에서 투표해서 그런지 신기하기도 하네요. 대부분 한국에선 나연이 1-3위를 왔다갔다 했는데 아직 일본에선 가차없네요.



7위 정연



8위 다현



9위 지효


지효찡도 항상 인기투표에선 중간에서 뒷자리를 유지하는거 같아서 안타깝네요.



트와이스 일본데뷔 후 멤버 인기순위를 인기투표를 통해 알아봤는데요. 


약 7만명이 총 투표해준거 같은데 1위와 9위의 차이는 약 10배 차이였습니다.








이상 TWICE 트와이스 일본데뷔 멤버 인기순위 글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