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와이스 모모 몸매 움짤 사진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트와이스 모모는 애교와 섹시미를 동시에 가지고 있는 트와이스 걸그룹 맴버인데요. 사나와 캐릭터가 약간 겹치는듯 하지만 뭔가 눈이 동글동글해 더 귀엽죠. 물론 애교는 사나가 더 많이 하고 있지만요. 트와이스 모모 영상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트와이스 치어업 때에는 사나의 애교곡이었다면 TT는 아무래도 눈물날거 같애 장면에서 나오는 애교가 당연이죠. 정말 트와이스 모모는 귀여움 섹시미 둘다 모두 보유하고 있는 아이돌입니다.



트와이스 모모 몸매는 특히 꿀벅지가 대세인데요. 남다른 꿀벅지로 트와이스 팬 내에서도 인기가 좋습니다. 




특히 외국인들 사이에선 트와이스 모모 몸매를 좋아해 가장 인지도 있는 맴버중 한명입니다.



딱봐도 트와이스 모모 몸매에서 꿀벅지도대단하지만 어깨도 약간 넓어서 전체적으로 매치가 잘 됩니다.




뭔가 박시하게 입었지만 딱히 그리 큰옷을 입어서 헐렁한 느낌을 주지 않습니다. 이게 바로 아마 어깨 넓이의 차이겠죠.



트와이스 내에서도 공연을 할때나 예능에 나올때나 노출이 가장 많은 맴버 중 한명입니다. 배를 드러내는건 거의 기본이지요. 




그만큼 트와이스 내에서도 모모 몸매는 인정되고 있는 상태입니다.



트와이스 모모 움짤 사진인데요. 뭘 의미하는 트와이스 모모 사진일까요? 크흠.



사진에서는 잘 안보이지만 배근육을 보여줘 트와이스 모모 몸매에 대한 재평가가 이루어졌습니다.




이상 트와이스 모모 몸매 움짤 사진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