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WICE 트와이스 사나 시바견 레전드 국적에 대한 글입니다. 평소 사나 시바견 닮았다는 말을 듣는데요. 사나 레전드 사진 함께해 보실까요? 트와이스 사나 몸매영상은 포스팅 맨하단에 있습니다.



사나 시바견 닮은데에는 눈매도 있지만 코와 볼 형태가 한 몫 하는것 같습니다.


약간 짧은 코와 둥그란 볼 모양은 시바견을 연상케 합니다.



사나 국적이 일본이라서 그럴까요? 


일본 대표 강아지인 시바견과 판박입니다.



대놓고 비교하니 뭔가 닮았습니다.ㅎㅎ.



왼쪽 사진 정말 잘나왔네요. 이렇게 보니 사나가 왜 시바견을 닮았는지 알 것 같습니다. 코와 입이 얼굴 면적에 비해 좀 작은 편인 느낌입니다. 


광대 살짝 위쪽 옆살이 둥글고 아래로 갸름해지는 스탈입니다. 이 이상한 한국말은 아래 사진을 보면 좀 이해가 되실까요?



위 아래 사진을 보시면 특이하게 귀쪽으로 넘어가는 살이 둥급니다. 


보통 계란형 얼굴이라고 하죠. 사나 레전드 움짤인듯 합니다.ㅎㅎ.



쇼미더머니에 나가야 될 포스군요. 쿰척쿰척 ㅎㅎ.



이상 트와이스 사나 시바견 레전드 국적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