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WICE 트와이스 채영 구설수 블로그 무의미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트와이스 채영 구설수에 휩싸였는데요. 공연에서 안무를 불성실하게 한다는겁니다. 그리고 쯔위 국기 사건같이 뚜렷하게 나타나는게 아닌 트와이스 채영이 남자친구 유무 사실과 같은 루머들이 떠돌았기 때문에 말도 탈도 많았던 채영입니다.



트와이스 채영 블로그 사건은 그녀가 블로그에 글을 올렸는데 왠지 남자친구가 있을것 같은 느낌의 글을 올렸던 것이다. 


근데 빠르게 구설수에 오르고 묻혔다. 워낙 의미심장했기 때문이 아닐까? 아니면 단순한 어그로였을까?



그냥 종합해보면 이렇습니다. 트와이스 채영 블로그 글을 가끔 올리는데, 글을 상당히 추상적이고 의미심장하게 적기 때문에 한편의 시를 독해하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물론 독해 불가하지만요.


하지만 읽는 이에 따라 해석이 무한하기 때문에 많은 논란이 있었는데요. 트와이스 채영 무의미는 그냥 글 마지막에 모든것은 무의미해라는 글을 적어서 그런거구요.



대세 아이돌그룹 트와이스이지만 그 중에서 트와이스 채영이 가장 인기도는 낮을 것 같은데요. 


하지만 웃을 때는 정말 이쁜거 같더라구요. 물론 실물도 한번 봐야겠지만 스타로써는 인기도가 많이 높죠. 대세 아이돌 맴버 중 하나인만큼요.



지금까지 트와이스 채영 구설수 블로그 무의미에 대한 글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