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민정 남편 딸 결혼 나이 복면가왕

 

 

# 서민정 나이

 

79년도생인 배우 서민정 나이는 올해 39살입니다. 2000년대 전성기를 누렸었던 배우 서민정이었지만 역시 그녀도 결혼 후에 세월을 빗겨가긴 힘들었어요.

 

서민정 나이도 들었지만 딸이 성장한 후로 예능 복면가왕을 시작으로 여러 프로그램에 출연, 활동을 재개합니다.

 

 

# 서민정 딸

 

서민정 인스타를 통해서 오랬동안 여러번 공개된 서민장 딸의 모습입니다. 제가 보기엔 서민정 딸은 서민정 남편분을 많이 닮은거 같네요.

 

그래도 서민정 딸 밝은 모습은 여지없이 배우 서민정을 닮은듯합니다.

 

 

# 서민정 남편

 

배우자는 안상훈씨로 유학시절 게임을 좋아해 세계랭킹 1위를 찍은 경험도 있다고 하네요. 서민정 남편은 서민정 유학시절에 만났고 거기서 프로포즈를 받았다고 합니다.

 

거침없는 하이킥에서 엄청난 주가를 올린 배우 서민정이었지만 서민정 남편과의 사랑으로 연예계 활동은 꽤 오랬동안 접었었죠.

 

 

# 서민정 결혼

 

몇년만에 예능 프로그램에 나와서 할말은 많았던 서민정 결혼 생활입니다. 서민정 남편은 주로 뉴욕에 있고 여름에만 한국에 들른다고 하네요 ㅠㅠ.

 

서민정 결혼 생활은 어느정도 자유도가 있어 보이긴 합니다. 서민정 딸도 이제 다 컸겠다 육아 부담이 줄어서 예능활동을 다시 시작하는듯합니다.

 

 

동상이몽에서 추자현 남편 우효광과 비슷한 행보를 걷고 있는 서민정 남편?

 

 

 

 

서민정 남편 딸 결혼 복면가왕 나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