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규리 몸매 사건 성형전 나이 키 철권 시구

 

 

# 남규리 나이

 

배우겸 가수 남규리 나이는 85년도 생으로 33살로 꽤 나이가 있는편입니다. 가수그룹 씨야 출신으로 가수로 활동하다가 배우로 전향했는데요.

 

남규리 나이에 비해 상당히 동안외모여서 20대 초반으로 봐도 무방할거 같아요.

 

 

# 남규리 시구

 

화제가 되기도 하면서 논란이 되기도 했던 남규리 시구 장면입니다. 개인적으로 해외에 살아서 논란까진 모르겠지만요.

 

 

 

 

# 남규리 몸매

 

남규리가 주목받았던 이유는 인형같은 외모뿐만이 아닙니다. 남규리 몸매도 상당히 볼륨감이 있었죠.

 

남규리 몸매의 장점은 몇년전 한창 유행 단어로 쓰였던 베이글이죠.

 

 

# 남규리 성형전

 

가수 씨야 시절인거 같지만 남규리 성형전이라고 하기엔 무리가 있어보이네요. 그냥 메이크업이랑 살이 약간 있었던 시절이었으니깐요.

 

요즘에야 방송카메라에 더 잘나오기에 위해서 완전 삐적 마른상태까지 가니깐요. 실제로 보면 그렇다네요.

 

 

# 남규리 철권

 

세계 챔피언을 이겼다는 이유리 남규리 철권이 엄청 화제가 되었다죠. 이벤트전이었지만 엄청난 화제였습니다.

 

제가 보기엔 남규리 철권 같은 경우 세계챔피언이 봐준걸로 보이죠. 아무래도 이벤트 전이니깐요. 하지만 이렇게 사진처럼 연습을 게을리 하진 않았습니다.

 

 

남규리 인스타 사진 모습입니다. 여느 연예인과 다르진 않네요. 남규리 사건도 많았고 탈도 많았지만 요즘엔 뷰티 방송외에는 활동이 뜸하기 때문에 빠른 복귀가 있었으면 합니다.

 

 

 

남규리 몸매 사건 철권 성형전 나이 시구 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