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예리 나이 키 몸매 단발 마리텔

 

 

# 한예리 나이

 

84년생인 한예리 나이는 올해 34살입니다. 한예리 나이에 비해 상당히 동안이라서 20대 중후반으로 봐도 무방할 거 같네요.

 

드라마 육룡이나르샤에서 한예리 나이에 비해 늦게 인지도를 쌓았는데요. 척사광이라는 별명은 아직도 따라다닐만큼 무협지를 좋아하는 남심을 저격했죠.

 

 

한때 한예리 마리텔이라고 불릴만큼 춤사위를 선보였었는데요. 예능프로그램과 맞지 않은 작전을 펼쳐 후에 노잼 한예리라는 별명이 생겼습니다 ㅎㅎ.

 

 

 

 

한예리 마리텔 같이 혼자서 주도해야되는 프로그램에는 이제 안나가겠네요 ㅎㅎ.

 

 

 

 

한예리 몸매 중 가장 장점이라고 생각되는건 아담한 체격이라고 할 수 있죠. 뭔가 지켜주고 싶은 느낌이랄까요.

 

한번도 한예리 몸매를 드러내는 성격이 아니라서 모르겠지만 제 생각엔 그래요 ㅎㅎ.

 

 

# 한예리 키

 

스크린상에서 항상 생각되었던게 배우 한예리 키 좀 작아 보인다였다. 하지만 한예리 키는 160으로 여성평균 키보다 살짝 작은 정도.

 

한예리 키는 외모와도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 아담하고 귀여운 스타일이라서 ㅎㅎ.

 

 

# 한예리 단발

 

최근 화제가 되었던 한예리 단발 모습이다. 이번 한예리 단발은 얼굴 턱선보다 위에 있는 짧은 단발이다.

 

여성중에서 짧은 단발이 어울리는 사람은 별루 없는데 한예리 단발은 신기하게도 긴머리보다는 더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정도다.

 

 

한예리 나이 몸매 키 마리텔 단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