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역배우 박민하 아빠 나이 키 동생

 

 

# 아역배우 박민하 아빠

 

아빠 보다 돈을 더 많이 번다는 아역배우 박민하 아빠의 모습입니다. 아역배우 박민하 아빠는 박찬민 아나운서로 SBS 공채 8기 아나운서입니다.

 

박민하 아빠 박찬민 아나운서는 좋은아침 진행을 맡고 있네요.

 

 

# 아역배우 박민하 동생

 

현재 많이 자란모습의 박민하인데요. 박민하 동생이랑 같이 찍은 모습의 사진입니다. 아기가 상당히 귀엽습니다.

 

박민하 동생은 여자라네요. 여자만 3명인 딸딸딸 집안이고 박민하가 제일 맏이 입니다.

 

 

선을 그어버리는 박민하양 ㅎㅎ. 철벽 아역배우 인가요?ㅎㅎ.

 

아역배우 박민하 나이는 2007년도생으로 올해 11살이네요. 아직도 많이 어립니다 후덜덜. 그런 얘가 박민하 아빠보다 더 많이 번다니 대단하네요.

 

 

최근 박민하 근황에서는 박민하 키가 많이 자라 성숙한 모습입니다.

 

 

 

 

아역배우 박민하 시절에는 상당히 귀여운 모습이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