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

조미령 양평집 나이 결혼

edunews 2017. 9. 8. 11:23

조미령 양평집 나이 결혼

 

 

# 조미령 양평집

 

여러 프로그램에서 많은 화제가 되었던 배우 조미령 양평집입니다. 땅을 직접 사서 조미령 양평집을 지었다는데요.

 

탁 트인 인테리어이긴 하지만 현대식으로 짓지는 않고 옜날 고급주택 느낌인 조미령 양평집입니다.

 

 

바깥 전경은 탁 트여있네요. 양쪽엔 길이 있고 뒤에는 산을 등지고 있어요. 뭔가 별장 같은 느낌을 강하게 주네요.

 

조미령 양평집의 다음 장점은 채광을 잘 받게 했고 높은 청장에 있습니다. 누구나 바라는 거죠.

 

 

# 조미령 나이

 

땍땍거리는 캐릭터를 주로 맡는 배우 조미령 나이는 73년생으로 올해 45살입니다. 생각보다는 조미령 나이 그렇게 들지는 않았네요.

 

95년도 조미령 나이 23살때 데뷔를 해서 지금까지 작품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매년 한작품씩 해서 약간 여유를 즐기는듯 하네요.

 

 

뭔가 철처히 집구조에 대한 생각이 있었나봅니다 ㅎㅎ. 벽난로까지 한거 보면 ㅎㅎ. 근데 생각보다 특이하게 생겼네요.

 

 

 

 

# 조미령 결혼

 

대부분 이렇게 양평집까지 소개된 마당에 조미령 결혼 여부에 대해서 궁금하실텐데요. 아직 미혼이랍니다.

 

조미령 이혼이라는 연관검색어가 있지만 조미령 결혼 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런 소리는 쏙 들어가야겠죠.

 

 

조미령 양평집 결혼 나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