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은빈 유승호 나이 키 인스타

 

 

# 박은빈 나이

 

뭔가 오래전부터 많이 봐왔던 배우 박은빈 나이는 92년생 26살입니다. 타 아역 배우들보다 뭔가 모르게 화제가 되지 못했었던 그녀였지만 박은빈 나이 들면서 여러 작품을 소화해내며 인기몰이를 했습니다.

 

뭐 아직 박은빈 나이 어리니깐 더욱 흥행작을 만들수 있을거에요. 2016년부터 거의 주연급으로 활약했으니깐요. 

 

 

동료 아역중에서는 일찍이 주연배우로 이름을 올린 배우 유승호가 있습니다. 박은빈 아역 시절에도 유승호랑 비슷했는데 지금은 좀 차이가 나네요.

 

 

 

 

그나저나 박은빈 유승호 키스신이 상당히 많았었네요. 뭔가 부럽부럽합니다. 박은빈 유승호 키스신 후에는 서로 오래 알고 지낸사이로 창피하다기 보다는 웃음으로 넘기네요 ㅎㅎ.

 

 

 

 

예전 박은빈 아역 시절, 박은빈 유승호 모델 사진입니다. 참으로 귀엽네요 ㅎㅎ.

 

 

 

 

왜 그것이 알고싶다에 출연했는지는 모르겠지만 17살이었던 당시 박은빈 아역 모습과 지금과는 볼살만 좀 늘었지 변한건 없네요 ㅎㅎ.

 

 

 

 

박은빈 키는 163으로 여성 평균키에 해당합니다. 외모로만 봐도 왠지 그정도 일것 같아요. 박은빈 키는 아역시절과 비교해볼땐 그리 성장한거 같지는 않군요.

 

 

 

 

 

 

더 많은 사진은 박은빈 인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박은빈 유승호 아역 나이 키 인스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