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성령 남편 이기수 키 몸매 결혼

 

 

# 김성령 남편 이기수

 

리스타 대표인 김성령 남편 이기수씨입니다. 엄청난 자산가로 알려져 있는데 자식을 1명 나을때마다 1억을 준다라는 말까지 했다네요.

 

김성령 남편과 함께 88평 최고급 아파트에도 거주하고 있습니다. 연세대학교를 나온 머리 좋은 사업가입니다.

 

 

# 김성령 몸매

 

최고의 화제가 되었었던 김성령 몸매입니다. 50살이 넘은 김성령 나이이지만 왠만한 20-30대 저리가라 하는 김성령 몸매입니다.

 

또 최근 사진이 이렇게 화제가 되자 예전 김성령 미스코리아 시절 당시 김성령 몸매도 이슈가 되었습니다.

 

 

지금과는 사뭇 다른 모습의 김성령이네요. 오히려 몇십년이 지난 지금이 더 어려보이는 희귀한 상황입니다 ㅎㅎ.

 

 

 

 

# 김성령 키

 

미스코리아 대회출신 배우 김성령 키는 168로 생각보다는 크지 않습니다. 느낌상으로는 김성령 키가 170이상일거 같았지만요.

 

김성령 키가 커서 그런지 8등신 이상의 몸매 비율을 자랑하기도 했습니다.

 

 

김성령 결혼 후에도 이렇게 외모를 유지하는 것도 신기합니다. 김성령 아들 둘이 있을 만큼 출산 경험도 있었지만 언제 그랬냐는듯 연예계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김성령 남편 이기수 몸매 키 결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