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린 박보검은 같은 음악프로그램을 같이 해서 그런지 서로의 이상형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같다. 아이린 박보검을 잘 보면 뭔가 닮았다. 커플은 닮는다고 하던데 과연 이들도 그런 것일까? 박보검 영상은 포스트 하단에 있어요.



박보검 아이린 사진들을 보면 옷을 깔맞춤했던 게 많다고 해야하나. 뮤직뱅크를 같이 진행해서 그런건진 모르겠지만 대체적으로 의상이 비슷한듯. 어딘가 모르게 커플이라고 알려주고싶은 것일까?



의상 깔맞춤이 아니라면 컨셉 동작 맞춤이라도 하는 박보검 아이린이네요. 뭔가 결혼식 느낌이 납니다.




박보검의 이상형은 배우 이청아와 이연희를 꼽았습니다. 종교 가치관이 비슷하고 자신을 잘 챙겨주는 엄마같은 여자가 이상형이라고 밝혔는데요. 이청아와 이연희는 청순함의 탑이죠. 




웃는 모습이 이쁜 그들. 박보검의 이상형은 바로 아이린인가? 그러고보니 박보검은 항상 미소가 예쁜 배우들과 작품을 하는듯하네요.



한복을 입고 명절 방송을 하는 박보검 아이린이네요. 어딘가 모르게 진짜 닮은거 같아요. 아이린이 눈화장을 살짝 짙게 하면 그런듯하네요.






박보검 아이린 아니 이것은 커플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