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레드벨벳 예리 합류이유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레드벨벳 예리는 16세로 너무 어리다는 이유로 데뷔가 늦춰졌습니다. 4인조 그룹으로 활동하고 있던 레드벨벳은 나중에 예리를 합류하게 됩니다. 딱히 거창한 이유는 없네요. 아무래도 점점 연령대가 낮아지는 걸그룹이어서 막내가 필요해 투입한 이유도 한몫 하는것 같습니다. 레드벨벳 예리 합류에 대한 동영상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보통 걸그룹 막내는 상징적이죠. 트와이스 그리고 아이오아이 같이 한번에 뜬 걸그룹이 아닌 레드벨벳 같이 점점 팬덤이 상승하는 걸그룹은 장기적으론 어린 막내가 있는게 중요합니다. 




나중에 걸그룹내 최장자인 맴버가 배우로 전향하거나 솔로로 데뷔하는 것도 연령대를 맞추기 위함이겠지요.



레드벨벳 예리의 합류로 레드벨벳은 한층 더 성장하게 됩니다. 근데 레드벨벳 맴버들은 다 이쁘군요. 



그리고 연초에 레드벨벳 예리 탈퇴설 그리고 조이 탈퇴설이 있었는데요. 먼저 조이 탈퇴설이 나돈 이유는 드라마 촬영 때문에 예능 활동이 떨어진 조이라서 팬들 사이에서 탈퇴설이 나돈거구요. 





예리 같은 경우는 그냥 나중에 합류를 왜했냐란 식으로 커뮤니티에서 난리나 루머로 맴돌기 시작한게 사실화 인것 마냥 퍼트려진거죠. 역시 커뮤니티 사이트의 소문은 무섭습니다. 거기는 조회수가 좀 나왔다 싶으면 글을 재업로드 해서 더 많은 사람들에게 루머를 알리죠.


지금까지 레드벨벳 예리 합류이유와 탈퇴설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