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혜수 몸매 실물 나이 학력에 대해 파헤쳐 볼텐데요. 김혜수의 몸매 비법은 사진과 영상을 통해 보시고 일단 나이부터 설명하겠습니다. 김혜수의 나이는 70년생으로 48세입니다. 50대로 향하고 있는 중년배우로 아직 결혼을 하지 않았었군요. 최근 영화배우 유해진씨와 열애를 했었지만요.



10년전만 해도 그 나이대라고 생각했는데 세월이 흐를수록 더 젊어지고 있는듯한 느낌이네요.



김혜수 몸매는 넘사벽이죠. 실물로 보면 얼굴이 작아서 몸매가 더 드러나 보인다고 합니다.




김혜수는 평소에 딱 달라붙는 옷을 입더라구요. 



아주 멋진 드레스를 입고 매 시상식을 다니는 배우 김혜수네요.




남자배우와 레드카펫을 밞진 않네요.



김혜수의 학력은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학사 출신입니다. 지식과 미모를 갖춘 멋진 여배우네요. 



1985년 CF활동으로 연예계 활동을 시작한 김혜수는 올해 32년차 배우입니다. 




외모는 30대 초중반인데 위치는 대선배 급이네요, 후덜덜합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젊어지는듯한 김혜수 앞으로도 좋은 활동을 기대합니다.



이상 김혜수 몸매 실물 나이 학력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