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남상미 결혼한지 횟수차로 3년차인데도 남상미 몸매는 변함이 없습니다. 남상미 남편의 나이는 84년생으로 동갑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 김과장 드라마를 출연한 남성미는 여러 가방을 보여줌으로 제2의 팬덤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남상미 가슴썰 동영상은 포스팅 맨하단에 있습니다.



남상미 결혼식 사진, 엄청 근엄한 표정이어서 어색하네요.



드레스 때문일까요? 상당히 살이 많이 빠져보입니다.




얼굴선이 브이라인 후덜덜합니다.



남상미의 매력은 역시 웃음이죠. 남상미 나이에 맞지 않은 동안미모는 20대 초반이라고 해도 믿을정도네요.



남상미의 남편은 사업가로 알려져있습니다. 




남상미 자녀계획을 발표한적이 있었는데 남자둘 여자둘이 적당하다고 인터뷰 했습니다.



남상미가 남편이 있다고 결혼을 했다고는 믿기질 않을 외모입니다.



한때 공항에서 나오던 남상미의 가방이 화제가 되었는데요. 구찌라고합니다.




남상미 몸매에 대한 고찰이 어렸을때부터 있다고 했는데요. 




아래 사진을 보시죠.



음.. 무슨 콤플렉스일까요.



크흠, 남상미 몸매를 인정하긴 하지만 그정돈 아니지 않나요? 크흠. 죄송합니다. 제가 보기엔 이뻐서 쳐다본게 더 크지 않을까요?ㅎㅎ.




이상 배우 남상미 몸매 결혼 그리고 남편 나이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