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세정 한양여대 나왔고 고등학교는 어딜 나왔을까요? 김세정은 경기도 안양시에 위치한 인덕원고등학교를 다녔습니다. 한양여대를 갈만큼 똑똑한 아이였네요.






교복이 이렇게 잘 어울리는 사람이 있다니. 주변에는 눈을 씻고 찿아봐도 중고등학교 때는 이런 사람을 찿기 힘든데 말이죠.


고등학교 때, 남자아이들이랑 많이 놀아서 팔근육과 등근육이 많이 발달했다네요. 숙녀답지 못한 아재스러움은 그래서 나오나봐요.



단정한 모습의 세정이의 고등학교 시절.




김세정 어린시절 오빠사진도 있는데요. 


너무 어릴때라 다 똑같지만요. ㅎㅎ.



김세정 인성에 대한 글도 적어보려합니다. 



댓글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치인이나 대기업이 고용한 알바댓글이라고 해도 믿을정도로 칭찬만 가득합니다. 


하지만 같은반이 아니었는데도 김세정 인성이 좋다는것을 보면 외모만큼 인성도 좋았다는 거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