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윤지 결혼 나이 몸매 남편 딸


꾸준한 연예계 활동을 통해 인지도를 쌓은 배우 이윤지에 대해 알아볼까요. 그리고 많은 분들이 이윤지 결혼 소식과 딸 출산소식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 이윤지 딸


결혼 후 출산을 한 배우 이윤지인데요. 이쁜 딸을 낳아서 아주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볼살이 거의 짱구급이네요 ㅎㅎ.


딱 봐서는 이윤지 딸은 아버지를 많이 닮은듯하네요. 뭐 크면 또 얼굴이 많이 달라지니깐 이윤지를 닮았을까요. 현재 모습에선 이윤지와 닮은 부분은 별루 없는듯해요. 근데 코 모양은 이윤지를 닮은 것 같네요.



짱구 모습의 이윤지 딸입니다.



이때 이윤지 딸은 볼 젖살이 좀 빠져있네요. 이쁘게 자라나고 있네요.



# 이윤지 남편 결혼


이윤지 사촌오빠 가수 박현빈의 모습입니다.


이윤지 남편은 치과의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3살 연상으로 알려져 있구요.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윤지 결혼 웨딩 사진이 참 잘나왔네요. 참 참한거 같습니당.



이윤지 결혼 웨딩 사진입니다.



# 이윤지 나이


결혼을 해도 아직도 20대 같은 배우 이윤지인데요. 변함없는 외모는 참 장점인거 같아요. 아주 예전에 봤을때도 현재와 다를게 없는 것 같아요.


이윤지 나이는 84년생으로 올해 34살입니다. 요즘 늦게 결혼하는 연예인들 추세에 비해서 생각보단 요즘 일반인 평균(남녀합산)적으로 결혼했네요. 이윤지 남편은 나이가 3살 많으니깐 81년생이겠네요.



# 이윤지 몸매


34살의 나이에도 이윤지 몸매는 20대와 전혀 다를바 없네요. 저렇게 유지하는게 신기할 정도입니다. 왠만한 일반인들은 아이를 가지고 나면 체중이 있는편인데 역시 연예인은 다르군요.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아기엄마라고 생각할수 없을 정도입니다. 모든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고있죠.



정말 이윤지 몸매는 대박인것 같습니다.




이윤지 몸매 남편 나이 딸 결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