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상아 딸 윤서진 나이 리즈 길소뜸


당대 최고의 스타였던 배우 이상아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 이상아 딸 윤서진


최근 연예인의 꿈을 꾸고 있는 이상아 딸 윤서진에게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예능프로그램 엄마가 뭐길래에 출연해 산뜻한 느낌을 주는데요.


딸 윤서지양도 귀엽고 이쁘지만 배우 이상아와는 그리 닮지는 않은 것 같아요.



살짝 인상을 쓰는 이상아 딸 윤서진, 과연 콩나물국 맛 평가는?



이상아 딸 윤서진은 정말 초롱초롱한 눈이 정말 매력적인 것 같네요.


뭔가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튀어나올 것만 같은 느낌이랄까요.



이상형으로는 남자는 공유 그리고 여자는 전도연을 뽑았네요.



아직까지 작품활동 내역은 없지만 앞으로가 기대되네요.



제 기억엔 여기서 폭로 아닌 폭로를 좀 한것 같은데 ㅋㅋ. 왠지 유튜브 짤로 한번 본듯한 느낌.



# 이상아 나이


배우 임예진과 인기를 다퉜던 이상아 나이는 72년생으로 올해 46살입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딸 윤서진양을 낳고도 엄마가 아닌 이모 느낌이 날 정도로 젊어 보입니다.



# 이상아 리즈


배우 임예진과 더불어 이상아 리즈 시절의 관심은 뜨겁습니다.


아래 사진을 보셔도 아시겠지만 현재 데뷔해도 엄청난 인기를 끌 외모인데 그 당시에는 얼마나 인기가 대단했겠습니까. 요즘에도 저런 외모는 드문 편인것 같아요. 근데 임예진도 그렇고 이상아도 그렇고 리즈 시절은 약간 요즘 일본 어린배우들 느낌이 나네요.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이상아 리즈 시절입니다.



이상아 리즈 시절은 투애니원의 산다라박과 비교되고 있는데 글쎄요, 전 아니라고 보는데요.


예전에는 오늘날처럼 의술도 없었고 메이크업도 특화되어 있지 않았기 때문에 저 시대에 저정도 외모면 엄청난 겁니다.



# 이상아 길소뜸


예전에 세바퀴에 출연해 배우 이상아가 임권택 감독과의 썰을 풀었습니다.


아래 사진은 이상아 길소뜸이란 작품이었는데 당시 1980년대 CF만 150편에 달했던 이상아는 수위가 너무 높아서 거절하려 했지만 믿고 따라와라는 임권택 감독에 의해 결국 찍기로 결정했다는 내용입니다.



당시에는 파격적인 수위였다고 하네요. 뭔가 안타깝습니다.



이상 이상아 리즈 길소뜸 딸 유서진 나이 글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