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동건 고소영 아들 딸 나이


지금부터 잉꼬부부인 대세배우 장동건 고소영 커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장동건 고소영 나이


많은 분들이 대한민국 전설 배우인 장동건 고소영의 나이를 궁금해 하실텐데요. 제가 요즘 티비를 안봐서 그런지 몰랐던 부분이 배우 장동건은 꾸준히 활동을 했더라구요. 고소영씨도 이번 드라마 완벽한아내를 통해 8년만에 복귀를 했구요.


장동건 나이는 72년생이고 올해 46살입니다. 고소영 나이도 동갑인데요. 정말 잉꼬부부인것 같습니다.



정말 잘 어울리네요. 명품 배우 결혼사진입니다.



예전에는 남자 연예인 중에 탑은 당연 장동건이었습니다. 여자는 고소영이었군요.


물론 시간이 지나면서 그 자리는 원빈이나 김태희가 차지했고 더 시간이 지나면서 이젠 독보적인 국민 이상형은 사라지게 되었죠. 워낙 요즘 아이돌이 많고 누가 누군지 분간이 안되는데 팬은 다 있는게 신기할 따름입니다.



# 장동건 고소영 아들


한 때는 워낙 아이들 나오는 프로그램이 유행하다 보니깐 장동건 아들 장민준군도 유명세를 탔었습니다.


당시에는 얼굴을 보여주진 않더라구요. 당시만해도 방송이 아니면 대체로 보기 힘들었죠.



# 장동건 고소영 딸


하지만 요즘은 아이들 얼굴 공개 하는게 예전보단 약간 프리해진것 같습니다. 워낙 장동건 고소영이 대세 이상형이었다 보니깐 아이들의 외모에 집중이 안갈래야 안갈수가 없는데요. 장동건 고소영 출산 전에는 아이 외모 시뮬레이션 (당시에는 그런게 유명했죠 ㅡ.ㅡ)도 돌렸었죠.


장동건 고소영 딸사진은 아직 공개되진 않은것 같습니다. 아무리 찾아봐도 없더라구요.



고소영과 아들 3명의 모습입니다.



평소 고소영 인터뷰에도 역시 아이들 사랑이더군요.


이상 고소영 장동건 딸 아들 나이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