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탄소년단 제이홉 누나 실물


대세 남성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제이홉과 제이홉 누나에 대해 글을 적어보겠습니다.



# 방탄소년단 제이홉 누나


제이홉 누나의 인스타그램을 확인하면 알겠지만 상당한 미모의 여성입니다. 그리고 은근히 제이홉과 같이 찍은 사진이 많더라구요. 누나와 많이 친한 것 같습니다.


아래는 제이홉 누나와 어머니와 찍은 사진이네요. 같이 밥도 때때로 먹는듯합니다.



제이홉 옷차림상 활동 후 같이 식사를 하는듯하네요.



# 제이홉 실물


제이홉은 방탄소년단 맴버 중에서도 콧대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그래서 한창 방탄소년단의 인기가 올라가는 시점에 과거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제이홉 과거 코 성형의혹에 대해 많은 글이 올라왔죠. 물론 아니라는게 밝혀졌는데 소문만 무성했습니다.


제이홉 실물을 본 사람들은 하나같이 티비에서보다 더 잘생겨보인다죠. 잠깐 여자 연예인 중 제이홉 닮은꼴로 걸그룹 여자친구 신비가 거론되기도 했습니다.



그나저나 제이홉 누나와 찍은 사진이 엄청 많네요. 인스타그램에서 찾아볼 수 있어요.



# 제이홉 과거 데뷔전


대부분 현재 팬들이 지금도 좋아하지만 예전의 제이홉 과거 사진이 더 잘생겨 보인다는 일부 의견이 있습니다.


아래 제이홉 과거 데뷔전 사진을 보실까요?



뭔가 더 어려보이긴 하네요.



근데 제이홉 누나는 연예인 데뷔를 할지 안할지는 모르겠네요.


제가 보기엔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것 같기도 한데 모르겠네요.


방탄 제이홉 실물 누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