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

김소연 곽시양 나이 몸매

edunews 2017. 4. 19. 09:34

김소연 곽시양 나이 몸매


이번에 이상우와 결혼한 김소연의 소식에 예전 곽시양과의 우결이 다시 재조명 되고 있습니다. 역시 언론과 네티즌은 그냥 넘어가는 법이 없는 것 같아요. 그런데 우결 끝난지 그렇게 오래되지 않았는데 벌써 결혼소식이라니 빠르네요.



# 김소연 나이


결혼 적령기에 들어선 김소연 같은 경우는 현대사회에서 적당한 나이에 시집을 갔다고 보면 되겠네요. 특히 요즘 연예인 추세로 보면요. 아직 40대 넘어서도 안가는 여배우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김소연 나이는 80년생으로 올해 38살입니다.



뭔가 메이크업을 안한 배우 김소연의 모습을 아시겠지만 살짝 다른 모습이 보이기도 합니다.



# 김소연 몸매


위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처음엔 배우 김소연이 아닌줄 알았어요. 살짝 김소연 느낌이 나지만 이게 누군거 같아라고 물어봤을땐 아래사진은 정말 못알아보겠더라구요. 알고보니 데뷔전 어릴적 모습이라네요.


아래사진을 보시더라도 몸매가 정말 후덜덜합니다. 괜히 배우가 된게 아니겠죠. 특히 김소연 같은 경우는 꾸준한 운동으로(요가나 필라테스 인것같음) 자신의 몸을 가꾸는 연예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힙업 자세 특이하네요.ㅎㅎ.



김소연 몸매는 꾸준한 노력으로 탄생한거겠죠.



# 김소연 곽시양


앞서 말했다싶이 김소연 곽시양 같은 경우 우결이 생각보다 그리 오래 지나지 않았습니다. 뭐 사람 개인차에 따라서 생각은 다르겠지만요. 어쨋든 김소연 이상우 결혼소식에 이 우결이 재조명 되지 않았나 싶어요.


김소연 곽시양 우결 같은경우에는 김소연이 배우 선배라서 뭔가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었습니다. 제가 보기엔 우결 최초로 끝까지 예의 지켜주는 기품있는 커플이란 이상을 받았었습니다.



가상아내이자 선배인 김소연에게 잘해주는 배우 곽시양인데요. 다시 만나면 어떻게 대할지가 궁금하네요 ㅎㅎ.



곽시양 나이 같은경우는 87년생 올해 31살이더라구요.


많이 어릴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나이가 있어서 조금 놀랐어요.



우아한 자태의 김소연의 모습. 역시 대세 여배우라면 이런 드레스를 입는 기회가 많아지겠죠.


레드카펫을 걷는 기분은 어떨까요.


김소연 몸매 곽시양 나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