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유리 남편 결혼 19 나이 아버지 리즈 발


성유리가 핑클로 1998년 데뷔해서 올해 19년차인데요. 많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그녀에 대해 알아볼까요.



# 성유리 결혼, # 성유리 남편


많은 분들이 꾸준하게 궁금해 하시는 성유리 결혼 여부입니다. 전 핑클 맴버 이진이 결혼을 한 가운데 다른 맴버들의 결혼의 관심은 뜨겁습니다. 특히 성유리 같은 경우는 2015년 부터 골프선수 안성현과 열애를 인정했기 때문에 결혼소식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예능에서는 많이 밝혔으나 몇년동안 감감무소식인데요. 과연 성유리 남편이 누가 될 것인지 결혼 시기가 언제인지 궁금합니다.



조금 웃겼던건 이렇게 많은 남성배우들이 성유리 결혼에 대해 언급을 했다는 겁니다. 성유리 같은 결혼 신부감은 찾아보기 드물죠.



# 성유리 나이


이런 말을 할 정도면 평소에도 결혼에 대한 압박을 많이 받았을 것 같아요. 현재 성유리 나이는 81년 생으로 올해 37살입니다. 아무리 늦게 결혼한다는 추세라고 하더라도 여성으로써는 좀 늦은감이 있습니다. 더욱이 현재 결혼소식도 없어서 주변에 걱정이 많아지고 있는듯 합니다.


요즘 시대에 빨리 결혼을 해야한다는 압박감이 있었을 것 같아요.



예능 힐링캠프에서도 여러번 언급되었던 성유리 결혼 여부입니다.



배우 선배의 조언이네요.



이제 관상까지 봐주는 배우 김수로입니다 ㅋㅋ.


약간 황당해 하는 성유리인데요.



# 성유리 아버지


위에는 성유리 아버지 어머니의 모습 그리고 어릴적 모습이네요. 아래 사진을 보시면 성유리 아버지는 왠만한 배우 뺨치는 외모의 소유자입니다.


성유리 아버지는 교회 목사겸 교수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다 갖추셨네요. 킹왕짱!



성유리 아버지 너무 멋지네요.



교수를 은퇴 한뒤에 목사로 활동 중인 성유리 아버지입니다.


# 성유리 발


성유리 키가 168cm이어서 그렇게 큰 편은 아닙니다.


그런데 성유리 발 크기가 무려 250mm로 나온건 충격적인 사실이네요. 자막 위에 원조요정이라고 떠 있는데 뭔가 상반되는 느낌입니다. 하지만 뭐가 중요합니까 그게.



# 성유리 19


성유리 같은 경우는 19세 관람과 영화를 찍은적은 없는 것 같습니다. 많은 여배우들이 30대 중반을 넘어서면 찍기 시작하는게 배드신인데요.


지금은 좀 사그라 들었지만 몇년전까지만 하더라도 배드신은 영화의 한 틀이었을 만큼 19세 관람가 영화에서는 필수 요소였는데요. 왠만한 액션 범죄 영화에서는 나오는데 성유리 같은 경우는 잔잔한 드라마나 영화를 주로 해서 거리가 있었네요.



아래는 핑클 맴버네요. 보기 좋습니다. 정말 누구하나 빠짐없이 큰 인기를 누렸던 핑클 맴버입니다.


이상 성유리 발 나이 19 결혼 남편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