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

김혜수 몸매 나이 동생 짤

edunews 2017. 4. 17. 12:03

김혜수 짤 몸매 나이 동생


이제 연기의 대부라 할 수 있는 영화 흥행수표 배우 김혜수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 김혜수 몸매


다들 배우 김혜수는 익히 알고 있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물론 여배우 중 이만한 몸매의 소유자도 드뭅니다. 예전에는 슬픈 영화를 도맡아 해서 약간 몸매가 좋다는 인식은 받지 못했었는데 요즘 들어서는 상당히 도도한 역이나 나쁜 역할을 하는 영화를 해 몸매가 드러나는 장면이 많은 것 같습니다.


배우 김혜수 몸매는 서양적인 느낌입니다. 외모도 어린 나이부터 이뻤지만 몸매까지 대박이니 스타덤에 오를 수 있었습니다.



공식선상에서 항상 파격적인 드레스로 많은 이들을 놀라게 한 배우 김혜수입니다.


김혜수 몸매가 좋으니 감출 이유는 당연히 없겠죠. 할리우드를 연상케하는 드레스코드는 김혜수부터 시작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정말 김혜수 몸매는 대박 명품몸매인것 같습니다.



# 김혜수 나이


위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김혜수는 어린 나이때부터 외모와 몸매가 다른 여배우들과는 남달랐습니다. 그리고 대박인게 옛날사진의 모습에서 오늘날에도 이뻐보이는 여배우는 흔치 않습니다. 김혜수 나이는 70년대 생으로 올해 48살입니다. 정말 믿기지 않죠. 아직도 30대 초반 느낌인데요.


대부분 그 시대의 미모 여배우였지 현대까지 이뻐보이는 여배우는 그닥 많지 않습니다. 요즘에는 이쁜 여배우들이 워낙 많아서 그럴까요. 그런데 사진만 보더라도 요즘 왠만한 아이돌보단 훨씬 이쁜 것 같고 희귀성 있는 외모라고 해야할까요.



언제부턴가 담배 피는 반 악역 연기가 많아진 김혜수입니다.



# 김혜수 짤


지금까지 김혜수 몸매 짤을 보셨는데요. 정말 상당한 몸매를 지니고 있는 김혜수인것 같습니다.



# 김혜수 동생


두 배우 동생을 둔 김혜수입니다. 가운데는 김동휘이고 오른쪽은 김동현입니다. 배우 김동현은 아마 몇번 보셨을 겁니다.


하지만 김혜수 동생 둘 모두 요즘 작품은 뜸하네요.



그 중 김혜수 막내 동생 김동휘는 결혼을 해 이쁜 딸까지 낳은 모습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