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

솔비 몸매 그림 속초 호텔

edunews 2017. 4. 17. 10:03

솔비 몸매 그림 속초 호텔


꾸준한 활동으로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만능엔트테이너 솔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솔비 몸매


위 아래 사진은 솔비의 모습인데요. 약간 통통해보였던 예전과는 달리 요즘에는 날씬해진 모습입니다. 꾸준한 운동이 그 베이스였던 것 같은데요.


진짜사나이에 출연했을때만 하더라도 약간 통통한 모습이었습니다. 하지만 지금 솔비 몸매는 왠만한 여배우 포스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에 나혼자산다에서 꾸준히 운동하는 모습을 보여준 솔비인데요. 솔비 몸매는 괜히 가꾸어 진게 아니더라구요.



# 솔비 속초 호텔


꾸준히 MBC와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솔비인데요. 나혼자산다에서 솔비는 속초 호텔에서 머물고 있다네요.


아무래도 전망이 좋은 곳에 사는것은 좋은 거죠. 제가 보기에도 솔비 속초 호텔 전망은 아주 좋아보이네요.



그래도 속초 호텔 베란다에서 자는건 좀 신기하네요. ㅎㅎ.



진짜사나이에서 보여준 모습도 그렇지만 자고 일어나면 퉁퉁 붓는 얼굴인가봐요.


갸름한 턱선이 보이질 않는군요. 근데 역시 연예인 답게 피부는 엄청 좋네요.



대부분 여성들은 아침 스트레칭을 하나봐요.



바다 전망이 좋은가보네요. 한참을 저렇게 솔비는 속초 호텔에서 바다를 바로보는 하루일과로 시작합니다.



진짜 속초 호텔이 집인가봐요. 많은 솔비의 개인용품이 방안에 놓여져 있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 솔비 그림


많은 화제가 되었었던 솔비 방 안의 모습입니다.


솔비 그림 값어치는 2000만원 까지 있다고 하네요. 후덜덜합니다. 미술에도 재능을 보이고 있는 가수 솔비네요.



꾸준히 운동하고 있는 솔비의 모습. 몸매 가꾸기는 쉽지 않죠 ㅠ_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