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마이걸 유아 몸매 과거 19 레전드


천천히 인기를 쌓아나가고 있는 오마이걸 주축맴버 유아에 대해 글을 적어보겠습니다.



# 오마이걸 유아 몸매


오마이걸의 핵심 맴버인 유아입니다. MBC 복면가왕을 출연하며 자신을 많이 알렸는데요. 이미 몸 골격 자체가 일반인과는 많이 다른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춤도 잘추고 센스도 좋아서 항상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춤을 많이 추기도 했죠.


많은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유아 몸매와 춤이 대박이라는 것을 많이 어필했지요.



오마이걸 유아 몸매 중에서 골반이 제일 으뜸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 오마이걸 유아 과거


오마이걸 유아 과사인데요. 어릴때부터 상당히 귀여운 외모의 소유자였네요. 보통 어릴 때는 다 귀엽다고 하지만 오마이걸 유아 같은 경우에는 약간 아역 여배우 다운 면목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상당히 귀엽네요.


싱크로율 100%인것 같습니다. 오마이걸 유아 과거 사진을 더 보실까요.



오마이걸 유아 과거 사진 어렸을때 모습이군요. 아래 사진은 중학생 때의 모습인 것 같아요. 웃음이 귀여운 아이였군요 ㅎㅎ. 보통 증명사진에서는 저리 웃기 힘든데 대단한 것 같아요. 무한 긍정 좋은거 같습니다.


근데 정말 아래 사진은 몇번을 봐도 웃음이 해맑네요.



여러분은 지금 오마이걸 유아에 대한 글을 보고 계십니다.



오마이걸 유아 과거 졸업사진입니다. 아주 제대로 자리 잡고 사진을 찍었네요.


오마이걸 유아 나이는 올해 23살입니다. 약 3-4년 전의 유아 과거 사진이네요.



# 유아 19 레전드


원래 몸매가 뛰어나면 항상 뒤에 붙어오는 수식어가 있습니다. 과거에는 이효리, 전효성 등 대표 여가수들의 수식어였는데요. 최근에는 워낙 몸매 좋은 아이돌이 많다보니깐 몇 사람에게만 집중되는 수식어가 아니게 되었죠.


그게 바로 유아 19 레전드입니다. 남다른 몸매의 소유자인 유아는 팀내에서 유일하게 이 수식어가 붙어있죠.


오마이걸 유아 19 레전드 과거 몸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