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류준열 박신혜 나이 키 갤러리


무려 데뷔 1년만에 스타덤에 오른 배우 류준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류준열 박신혜


이번에 영화 침묵으로 만나는 최민식 류준열 박신혜 캐스팅입니다.


상당히 파격적인 류준열 캐스팅인데요. 왠만한 인기아이돌 맴버가 아닌이상 이렇게 단기간에 주연급으로 최민식과 박신혜와 함께 어깨를 나란히 하긴 어려운데 정말 대단한거 같습니다. 



# 류준열 키


그만큼 류준열은 박보검과 같이 응답하라 작품 하나로 엄청난 인기몰이를 한 배우라고 할 수 있겠죠. 물론 대부분의 배우는 작품을 잘 만나야하고 가수는 곡을 잘 받아야 성공한다지만 박보검과 류준열은 정말 이준기 영화 왕의남자때와 비슷하게 뜬거 같습니다. 류준열은 키가 크고 여성이 흔히 좋아하는 쌍꺼풀 없는 남자로 통합니다.


특히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이 한창 유행할 때, 박보검이 좋냐 류준열이 좋냐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그의 인기는 하늘을 찔렀습니다. 류준열 키가 183cm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훤칠하네요.



최민식과 류준열의 영화 침묵 중 한 장면입니다. 뭔가 최민식의 포스에 밀리지 않는 모습입니다.



# 류준열 갤러리


아래는 류준열 단독 사진 모아봤습니다.


류준열 갤러리에서도 좋은 화질의 사진을 많이 찾고 있죠.



이 사진은 잘 나왔네요.



# 류준열 나이


배우 류준열 같은 경우는 상당히 늦은 나이에 데뷔를 한 케이스입니다. 첫 작품이 2014년 영화 소셜포비아에서 데뷔를 했는데 상을 두개를 받으며 자신의 가치를 입증했죠.


류준열 나이는 86년생으로 올해 32살입니다. 그렇게 생각하면 28-9살에 배우 생활을 시작했다는 건데 보통 늦어도 대학교를 졸업하고 데뷔를 하는것 치고는 늦은 나이입니다.



뭔가 류준열은 쌔 보이기도 하고 순수해 보이기도 합니다.




이상 류준열 나이 갤러리 키 박신혜 포스팅이었습니다. 영화 침묵에서 좋은 활약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