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진영 몸매 snl 키 나이 축구선수

 

 

# 홍진영 몸매

 

항상 화제가 되었었던 홍진영 몸매입니다. 특히 홍진영 snl 몸매라고 많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트로트 가수로 성공한 가수 홍진영 몸매 드러나는 의상은 왠만한 걸그룹 못지 않습니다.

 

홍진영 snl 활약상 모습. 정말 후덜덜하네요. 특히 김부선을 연기하는 장면이 가장 유명하죠.

 

 

 

# 홍진영 나이

 

85년생인 가수 홍진영 나이는 85년생으로 올해 33살입니다. 오랬동안 트로트 가수를 해왔지만 홍진영 나이에 비해 트로트 가수를 하는건 무리가 아닌가 싶었을때가 있었죠.

 

홍진영 나이에 비해 그래도 나이가 약간 들어보이는 외모라서 성공하지 않았나싶어요. 약간 이쁜아줌마 느낌이 없지 않아 있었죠.

 

 

트로트 가수 신인때 많은 우여곡절을 겪었다는 가수 홍진영이네요.

 

 

 

 

# 홍진영 키

 

스크린상에서는 그렇게 보이지 않지만 홍진영 키는 생각보다 큰편입니다. 홍진영 키는 167로 여성 평균키보다 3cm 이상 큰편이네요. 위의 사진을 보면 남궁민과 그리 차이나 보이지도 않아요.

 

 

 

 

한때 우결을 찍었던 홍진영이지만 전남친 축구선수여서 데뷔와 관련해 논란이 있기도 했었죠. 그때는 홍진영이 유명하진 않았으니깐요.

 

 

 

 

홍진영 몸매 snl 키 나이 축구선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