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지희 몸매 키 나이 빵꾸똥꾸 인성

 

 

# 진지희 나이

 

어느덧 숙녀가 다 된 배우 진지희 나이는 99년생으로 19살입니다. 진지희 나이가 고등학생에서 대학생 신분으로 바뀌는 시절이네요.

 

진지희 나이가 벌써 19살이지만 우리기 기억속에는 꼬마아이가 빵꾸똥꾸야라고 외치는 모습이 아직도 선하네요.

 

 

진지희 나이 타임트리 사진 모습입니다.

 

 

 

 

# 진지희 빵꾸똥꾸

 

많은 사람들이 기억하는 진지희 빵꾸똥꾸 할때의 얼굴표정 모습입니다. 처음 저는 저걸 접했을때 만화 괴짜가족이나 짱구가 생각날만큼 재미있었죠 ㅎㅎ.

 

 

 

 

# 진지희 인성

 

익살맞은 연기때문에 안티 카페까지 생겨났다는데요. 그래서 진지희 인성이 문제가 아니냐는 문제가 제기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워낙 연기를 잘해서 그런 오해가 생겼다는 자기자랑 ㅎㅎ.

 

실제 진지희 인성은 털털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 진지희 몸매

 

어느덧 이렇게 커버린걸까요. 얼마전까지만 해도 진지희 몸매는 상상도 못할 검색용어 였습니다.

 

 

 

 

시상식에서 모습을 비추는 진지희인데요. 이때 19살이 입기에는 약간 진지희 몸매가 드러나는데요.

 

 

 

 

# 진지희 키

 

진지희 나이만큼 성숙해지고 진지희 키도 그동안 많이 자랐습니다. 진지희 키는 163으로 150대 중반대로 추정되었던 재작년 키보다 훨씬 자랐습니다.

 

이제 20살에 가까워진만큼 진지희 키도 이제 자라진 않겠네요.

 

 

# 진지희 몸매 키 나이 인성 빵꾸똥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