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

최윤소 결혼 나이 키 몸매

edunews 2017. 9. 10. 20:05

최윤소 결혼 나이 키 몸매

 

 

# 최윤소 나이

 

아직 그렇게 알려지지 않은 여배우 최윤소 나이는 84년생으로 34살입니다. 하지만 꿀피부와 동안인 외모 덕분에 최윤소 나이가 20대 중반에서 후반으로 많이 보죠.

 

얼굴은 알려진 배우이지만 최윤소 나이에 비해 아직 알려지지 않아 아쉽네요. 역시 예능 활동을 열심히 하지 않으면 그런 현상이있죠.

 

 

# 최윤소 키

 

사진을 보셨으니 눈치채셨겠지만 최윤소 키가 좀 커보입니다. 최윤소 키는 169로 170이 넘으면 남자들이 부담스러워한다는 키에 1cm 못미치네요.

 

하지만 스크린상 최윤소 키는 더 커보입니다.

 

 

# 최윤소 몸매

 

긴 기럭지가 장점인 최윤소 몸매입니다. 보통 최윤소 키만 되어도 삐걱삐걱이라는 별명이 붙을수도 있는데 뭔가 마른거 같으면서도 볼륨감 있는 느낌의 최윤소 몸매입니다.

 

 

 

 

요가 운동이나 필라테스 그리고 승마등으로 다져진 최윤소 몸매네요.

 

 

 

 

# 최윤소 결혼

 

최윤소 나이가 나이인만큼 최윤소 결혼여부에 궁금하실텐데요. 배우 최윤소는 아직 미혼이며 연애에 대한 어느 소식도 없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극중 캐릭터에서도 뭔가 인연이 있어야하는데 남자배우와도 이어질 연결고리도 없네요. 최윤소 결혼은 잠시 미루는걸로 ㅎㅎ.

 

 

최윤소 나이 결혼 키 몸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