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

조승우 결혼 부인 나이 키

edunews 2017. 9. 17. 12:01

조승우 결혼 부인 나이 키

 

 

# 조승우 결혼

 

많은 분들이 오해 하시는 부분이 조승우 결혼 여부입니다. 배우 조승우 결혼 하지 않았고 따라서 조승우 부인도 없겠죠.

 

조승우 결혼 루머가 돈게 아무래도 조승우와 작품 활동을 했던 많은 탑스타 여배우들이 결혼을 해서 그럴수도 있습니다.

 

 

# 조승우 부인

 

특히 배우 조승우 열애설에 제일 근접했던게 한선화였는데 미래의 조승우 부인은 한선화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인스타그램에 같이 찍은 사진이 올라오기 시작했습니다.

 

물론 실제로도 조승우 한선화 열애설 터졌었죠.

 

 

최근 작품 비밀의숲에서 같이 활동하고 있는 배우 배두나와도 열애설이 있죠.

 

 

 

 

# 조승우 나이

 

80년대생인 조승우 나이는 올해 38살입니다. 아주 예전부터 뭔가 포스있는 역할을 해왔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아직까지도 40대가 안되었었네요. 거의 배우 이병헌과 비슷할줄 알았는데 말이죠.

 

지금과는 외모차이가 별루 없지만 조승우 나이 27살때 타짜가 흥행이 되었네요. 어린나이에 생각보다 비중있고 어려운 역할을 맡았네요. 그때만 해도 30대 넘을줄 알았는데 ㅎㅎ.

 

 

정말 배우 조승우 하면.. 황정민, 지진희, 이병헌 같은 스타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느낌이 있죠. 그래서 그런지 조승우 나이를 조금 높게 본거 같아요.

 

 

 

 

# 조승우 키

 

공식적인 프로필 조승우 키는 173으로 나와있습니다. 하지만 스크린상 약간 더 작아보이는 느낌은 감출수 없는데요.

 

하지만 다른 배우들과 서있는 사진들로 봐서는 조승우 키 173 정도 될것 같습니다.

 

 

조승우 결혼 부인 나이 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