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천우희 키 나이 마더 써니 곡성 몸매

 

 

# 천우희 키

 

악녀 캐릭터를 잘 소화하는 배우 천우희 키는 161로 약간 아담한 편입니다. 하지만 천우희 키는 외모와 역할 소화에 잘 어울리는 키라고 생각되네요.

 

 

 

 

# 천우희 곡성

 

영화 써니의 흥행을 등에 업고 시작한 천우희 곡성편입니다. 역시나 어두운 소재로 한 영화 곡성이었기에 기대되는 캐스팅이었습니다.

 

특히 천우희 곡성 주연 배우들에 황정민 곽도원 등 대선배와 함께 어깨를 나란히 했습니다. 역시 전체적인 비중은 낮았지만 영화 써니때처럼 엄청난 연기력으로 자신을 어필했습니다.

 

 

# 천우희 써니

 

고등학생이 본드를 한다는 충격적인 천우희 써니 캐릭터였습니다. 일명 본드걸 캐릭터였죠. 너 또 약했냐라는 고등학생 입에서는 담기조차 힘든 대사도 나왔죠.

 

아마 천우희 써니 캐릭터가 없다면 영화가 약간 지루할뻔했거나 캐릭터가 약간 오바스러운 면이 있었지만 엄청난 연기력으로 커버해 대중들에게 찬사를 받았습니다.

 

 

# 천우희 나이

 

신인배우 느낌이 풍기지만 배우 천우희 나이는 결코 적지 않습니다. 87년생인 천우희 나이는 31살입니다. 배우로써는 뭐 많지 않은 나이입니다.

 

 

 

 

# 영화 마더

 

단역으로 출연했지만 역시나 어두운 캐릭터를 맡았는데요. 이때는 몸매가 드러나는 역할이었기 때문에 영상을 찾아보시면 됩니다. 그나저나 천우희 영화 마더에도 출연하고 은근히 흥행작들에 출연을 많이 했네요.

 

 

 

# 천우희 몸매

 

시상식에서는 언제나 화제와 스포트라이트는 여성배우에게 쏠리기 마련입니다. 화려한 드레스를 입은 배우 천우희 몸매도 엄청난 화제를 모았었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