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

이종석 여동생 키 나이

edunews 2017. 7. 21. 12:41

이종석 여동생 키 나이

 

 

# 이종석 여동생

 

많은 분들이 이종석 여동생에 대한 유무에 관심이 많으실텐데요. 위 사진을 보더라도 뭔가 배우 이종석의 여동생의 느낌이 물씬 풍깁니다.

 

아래 사진을 보더라도 뭔가 이종석 여동생 느낌의 외모를 가지고 있지만 그냥 이종석을 닮은 일반인 여자입니다.

 

 

# 이종석 키

 

배우 이종석 키는 프로필상 186으로 나와있습니다.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을 전공한 이종석은 처음부터 배우의 길을 걸을려고 했군요. 어쨌든 이종석 키는 스크린상 더 커보이는 착시효과 까지 있습니다. 아무래도 마른 체형 때문에 그런가요.

 

 

 

 

이종석 여동생 닮은꼴 외에도 극중 많은 젊은 여성 연예인들이 이종석 여동생 역할을 했었죠. 그 중에는 이렇게 아주 어린 여동생도 있었답니다.

 

 

 

 

그 외에도 이종석 나나가 화장을 비슷하게 했는데 거의 완벽한 도플갱어 수준 닮은꼴로 방송에 나가게되어 많은 화제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정말 닮았네요 ㄷㄷ.

 

 

 

 

# 이종석 나이

 

드라마 시청률 보증수표가 되어버린 배우 이종석인데요. 이종석 나이는 아직 89년생으로 올해 29살입니다. 대부분 남성 배우들의 인기는 30대 초반에 끝나는 편인데요. 그러다가 한 30대 중후분대 부터 다시 각광받기 시작합니다.

 

아마 30대 초반에 대부분 군대를 가니 감을 찾는 시간이 좀 필요한듯 보이네요. 이종석 나이도 이제 29살이니 군대 입대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Entertainment] - 박지헌 아내 부인 서명선 나이 다섯째

[Entertainment] - 강소라 현빈 나이 키 몸매

이종석 여동생 키 나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