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

육성재 조이 나이 키 복근

edunews 2017. 7. 17. 14:48

육성재 조이 나이 키 복근

 

 

# 육성재 조이

 

우리결혼했어요에 출연했던 육성재 조이 커플인데요. 상당히 사랑을 받았던 커플이었지만 처음 시작할땐 현 아이돌 사이의 커플은 손나은 태민 커플 이후로 화제가 되었죠. 특히 활동기간이 그렇게 길지 않은 신인 아이돌그룹끼리의 커플이었기 때문에 주변의 걱정을 많이 샀죠.

 

 

 

 

# 육성재 나이

 

이미 비투비에서도 자리를 잡았고 여러 예능프로그램을 석권하고 있는 육성재 나이는 95년생으로 올해 23살입니다. 아직까진 M사 프로그램에 거의 국한되어 활동하고 있는 느낌이 없지 않지만 여러 프로그램에 나가도 입담이 벌써 내공이 쌓인 아이돌 느낌이 들 정도입니다.

 

특히 육성재 나이가 아직 20대 초반이라는 점에서 많은 기대가 되는데요. 포스트 김희철이란 느낌이 들 정도로 아주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 육성재 복근

 

걸그룹 맴버들이 파격적인 의상으로 항상 화제가 된다면 남성 아이돌은 간혹가다 무대나 드라마 씬에서 보여주는 복근일테죠. 육성재 복근도 엄청난 화제가 되었었습니다. 대부분 여성들이 선호하는 뽀얀 피부에 약간의 근육질 몸매이죠 ㅋㅋ.

 

 

 

 

# 육성재 키

 

사진에서도 느끼시겠지만 육성재 어깨넓이도 상당히 넓습니다. 육성재 키도 180로 알려져 있구요. 보기에는 그렇게 커보이진 않았지만 준수한 편이었네요.

 

 

 

 

시간이 지날수록 조이가 더욱 저극적으로 변했죠. 육성재 조이 커플을 보면 항상 입가에 웃음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ㅎㅎ.

 

육성재 나이도 어린데 예능에서 어떻게 이리 빨리 독보적인 존재가 되었는지 모르겠어요. 정말 그룹내에 이런 맴버가 있으면 그 그룹은 거의다 성공했죠.

 

 

[Entertainment] - 방탄소년단 진 복근 어깨 과거

[Entertainment] - 방탄소년단 제이홉 과거 누나 실물

육성재 복근 나이 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