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상인 아내 결혼 부인 와이프 스토리

 

 

# 이상인 아내

 

대부분 이상인씨를 코미디언이나 MC로 알고 계시는 분들도 있으실겁니다. 하지만 배우 이상인씨구요. 요즘은 꾸준한 활동으로 인해 이상인 아내도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사진을 보셔도 느끼셨겠지만 이상인 아내는 상당한 동안외모의 소유자로 보입니다. 일명 동안외모에 도덕선생님으로 알려져 있어 사기 캐릭터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상인 부인은 원래 결혼을 할 시기만 해도 얼굴공개는 되지 않았지만 최근 워낙 연예인 부부 프로그램들이 뜨고 있다보니 불가피하게 얼굴공개를 하기 시작한거 같습니다.

 

특히 이상인 나이가 71년생으로 올해 47살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상인 부인 나이는 11살 적은것으로 알려져 있어 36살의 어린 신부를 맞이한것으로 보입니다.

 

 

이상인 부인은 11살 연하로 중학교 도덕선생님이네요.

 

 

 

 

배우 이상인 결혼에는 어느정도의 스펙이 갖춰져 있습니다. 고려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한 이상인씨는 떡볶이 사업까지 대박을 치면서 연예인은 사업을 하면 망한다는 공식을 깨뜨린 사람입니다.

 

 

 

 

이상인 와이프와의 결혼 사진입니다. 이상인 나이에 비해 어려보이는 이상인 아내이지만 그래도배우 이상인씨도 47살이란 나이에 비해서는 어려보이기 때문에 상관은 없을듯하네요.

 

 

 

 

이상인 결혼 사진입니다. 좀 웃긴게 있다면 은근 사진안에 개그맨들이 많이 보이네요. 배우인 이상인씨이지만 왠지 개그맨쪽이 어울리는듯한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뒤에 홍석천씨도 보이네요.

 

 

 

 

떡복이 사업이라고는 하지만 왠지 분식집에 더 가까운 느낌을 줍니다. 이상인 결혼전의 대박 사업 아이템이었죠.

 

 

 

 

이상인 결혼전까지 아버지와는 인연을 끊고 살았다고 하네요. 결혼전에 그런 트러블이 있다면 결혼준비가 제대로 되지 않았을텐데요.

 

 

 

 

[Entertainment] - 추자현 우효광 남편 결혼 나이

[Entertainment] - 이소연 남편 결혼 나이 몸매

 

지금까지 이상인 아내 결혼 부인 와이프에 대한 글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