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

김소은 나이 몸매 키 우결

edunews 2017. 7. 17. 11:13

김소은 나이 몸매 키 우결

 

 

# 김소은 나이

 

대부분 배우 김소은 나이를 듣고 깜짝 놀라실수도 있는데요. 89년생인 김소은 나이는 29살로 내년에 30이 된다니 참으로 믿기지 않습니다. 특히 교복을 입고 촬영하는 캐릭터가 많았기 때문에 더더욱 그런 느낌을 버릴 수 없는데요.

 

김소은을 보면 약간 동안외모의 표본 약간 둥근 느낌의 얼굴형인데요. 김소은 나이도 아마 그래서 더욱 어려보이지 않을까 합니다.

 

 

# 김소은 우결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결혼했어요를 출연했던 김소은인데요. 당시 상대 가상 남편 역할은 배우 송재림이었는데 상당히 적극적인 부부였었죠.

 

처음에는 송재림이 적극적이었는데 시간이 흐를수록 김소은이 적극적이 되었죠. 김소은 우결을 겪으면서 점점 진화한 느낌이죠. 나중에 비슷한 커플로 조이 육성재 커플을 거론할 수 있겠네요.

 

 

# 김소은 몸매

 

김소은 우결에서도 항상 강조하던게 먹어도 살 안찌는 부위가 있다고 말했죠. 실제로도 먹성이 어마어마한 분들 중에서도 어찌 저리 먹어도 살이 찌지 않을까 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김소은 몸매도 아마 살이 안찌는 몸매가 아닌가 싶은데요.

 

 

 

 

# 김소은 키

 

비율이 상당히 좋은걸로 알려진 배우 김소은인데요. 김소은 키는 160으로 한국여성 평균 키를 가지고 있습니다. 요새는 평균이 좀 올랐겠지만 김소은 시절에는 평균키가 그정도 되었죠.

 

사진을 보셔도 느끼셨겠지만 화면상이나 사진으로 보는 김소은 키는 정말 작아보이지는 않습니다. 아마 그 이유는 얼굴이 일단 엄청 작고 어깨넓이가 그래도 넓은편이여서 그런것 같습니다.

 

 

김소은 몸매말고도 다른 매력이 있다면 표정이죠. 평소에는 순진무구한 표정을 하고 있지만 화보를 찍을때나 직업적으로 일을할땐 상당히 매혹적인 눈빛을 가지고 있습니다.

 

 

 

 

[Entertainment] - 윤제문 나이 딸 결혼 음주인터뷰 논란

[Entertainment] - 서인영 인성 나이, 쥬얼리 그들의 인기는 어디까지 갈 것인가?

김소은 몸매 나이 키 우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