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

강소라 현빈 나이 키 몸매

edunews 2017. 7. 16. 14:54

강소라 현빈 나이 키 몸매

 

 

# 강소라 현빈

 

최근 많은 연예인 커플들이 공개연애를 선언했죠. 그 중에서도 선남선녀의 커플인 강소라 현빈입니다. 정말 주위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커플인데요.

 

강소라 현빈 같은 경우에는 같이 찍힌 사진이 거의 없을 정도로 찾기가 힘든데요. 그 유명한 디스패치 조차 사진 한장을 건지지 못했네요.

 

 

# 강소라 나이

 

그렇게 동안외모는 아닌 배우 강소라 나이는 90년생으로 올해 28살입니다. 이때까지 거쳐왔단 작품들을 생각해보면 아직도 꽤 어린나이네요.

 

현빈 나이는 83년생으로 올해 35살입니다. 강소라 현빈 나이차이는 7살 차이네요. 요즘 띠동갑에서 24살까지 차이나는 커플들이 많다보니 7살 차이는 이제 별거 아니라고 느껴지네요. 그래도 일반인 사이에서는 아직까진 4-5살 차이가 그래도 적당선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많죠.

 

 

# 강소라 몸매

 

현존하는 연예인들 중 몸매가 아주 좋은 연예인으로 꼽히는 배우들이 많습니다. 아마 배우 김혜수라고도 생각이 많이 나실듯한데요. 저는 강소라 몸매가 김혜수 다음으로 아마 좋다고 생각됩니다. 중년배우가 되어도 아마 꾸준히 사랑받는 강소라가 될 것 같아요.

 

 

 

 

유튜브에서 많은 화제가 되었던 강소라 몸매에 대한 영상입니다. 이건 뭔데 이리 조회수가 많은지 몰랐는데 이렇게 일상 같은 영상도 화제가 되더군요.

 

강소라 키는 168로 꽤 큰편에 속합니다. 아무래도 그래서 강소라 몸매가 더욱 돋보이는 거겠지요. 남자나 여자나 키는 평균이상이어야 뭔가 라인이 사는 것 같아요.

 

 

[Entertainment] - 최강희 나이 결혼 남편, 과연 그녀의 배우자가 될 사람은 누구인가?

[Entertainment] - 연우진 나이 키 결혼

강소라 현빈 나이 키 몸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