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유진 나이 이효정 아들 이기영 가족



배우 이유진이 갑자기 알려진건 영화 덫 때문일수도 있겠지만 최근 언론을 통해 배우 이효정 아들이라고 밝혀졌기 때문인데요.


이유진 이효정은 서로 부자지간이지만 전혀 상반되는 외모의 소유자입니다.



이유진 나이는 92년생으로 올해 26살입니다. 아마 대학을 졸업한 시기부터 활동을 시작했기 때문에 배우 이효정 아들이라고 소문도 나기 시작한거 같아요.


이유진 키도 180정도로 큰키에 속합니다. 이유진 나이도 아직 어린데 배우 이효정 아들로써 앞으로 어떤 활동을 이어갈지 흥미진진하네요.



배우 이효정 같은 경우는 악덕 사장이나 회장님 역할로 유명한 배우인데요. 최근 몇년간은 건강상에 문제가 있으신건진 모르겠지만 작품 활동이 뜸하시더라구요.


앞으로의 작품에 이유진 이효정 이기영 삼각트리오의 작품활동이 있을지 기대됩니다 ㅎㅎ.



아 이효정 동생이 배우 이기영인건 아시나요? 저도 몰랐는데 배우 이기영씨도 악덕 배우로 유명하시죠 ㅎㅎ. 언뜻 보면 살짝 닮은것 같기도 하네요. 그래도 이기영씨가 약간 선해보이는 정도?ㅎㅎ.


이유진 이기영 사이는 삼촌 조카 사이군요. 이유진 가족 집안이 연기파 배우 집안이라 더욱 기대되는 유망주인데요. 특히 이유진 나이 같은 경우도 아직 어리고 외모도 요즘 유명 남자배우들의 스타성에 가깝기 때문에 특별히 기대가됩니다.



[Entertainment] - 소녀시대 유리 친오빠 권혁준, 멋지네

[Entertainment] - 김혜옥 남편 나이 결혼

사진을 붙여놓고 보니 뭔가 어느정도 닮은듯한 느낌도 드네요. 지금까지 이유진 나이 이효정 아들 이유진 이기영 사이에 대한 글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