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수현 설리 나이 키 군대 이야기



# 김수현 나이


요즘 대세 연예인은 대부분 88, 89년생들입니다. 이건 연예계 뿐만 아니라 인터넷 BJ나 다른 각종 자신의 몸값을 올려야 돈을 버는 사람들에게 모두 해당되는 이야가이죠. 배우 김수현 나이는 88년생으로 올해 30살입니다.


아마 김수현 나이를 모르고 계셨을 분들에겐 김수현이 벌써 30이야라는 생각을 하셨을 겁니다. 워낙 얼굴도 작고 동안 외모이다 보니 20대 초반 아니, 고등학생 역할을 해도 충분히 잘 소화해 낼 것 같습니다.



# 김수현 군대


김수현 나이를 이야기 햇으니 김수현 군대 관련해서 이야기 안할수 없는데요. 대부분 연예인들이 30살 아니면 31살을 마지막으로 작품활동을 하는데요. 이승기, 유아인, 이민호 등등 다 비슷한 나이대에 군대를 갔습니다.


영화 리얼을 마지막으로 김수현은 군대를 가기로 했는데요. 많은 팬들의 아쉬움이 있을 것 같네요.



영화 리얼 제작진입니다. 김수현 설리 조합인데요.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전 에프엑스 걸그룹 맴버 설리입니다. 배우로 역할을 바꾼 설리인지 최근엔 자신의 본명 최진리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김수현 설리 조합은 좀 어색하기도 합니다. 설리도 거의 주조연급 배우로써 처음 도전하는 스크린 데뷔이고 특히 설리 같은 경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꾸준히 논란이 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몇몇 논란 영상들은 유튜브 탑 인기 영상에 여러개가 올라가기도 했습니다.



# 김수현 키


보통 30대가 넘는 배우는 나이나 키 등등 프로필 상에서 감추는게 일반적인데 김수현 같은 경우는 다 공개가 되어있네요.


김수현 키는 프로필상 180로 나와있습니다.



[Entertainment] - 이유리 남편 나이 소맥

[Entertainment] - 방탄소년단 진 복근 어깨 과거


지금까지 김수현 나이 키 군대 설리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