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

이민정 이병헌 나이 몸매

edunews 2017. 7. 8. 14:33

이민정 이병헌 나이 몸매

 

 

# 이민정 이병헌 결혼

 

참 많은 화제가 되었었던 이민정 이병헌 결혼이었는데요. 톱스타 배우들의 결혼식이어서 더욱 많은 관심을 끌었던것 같습니다.

 

이민정 이병헌 커플 같은 경우는 약간 아쉬운점이 있다면 같이 하는 방송이 없다는 것인데요. 그리고 2016년을 끝으로 아직 작품이 없는 이민정씨는 가끔 이병헌씨와 공식석상에 등장하기도 합니다.

 

 

사실 이민정 이병헌 커플 같은 경우는 대선배와 후배 사이인데 연인으로 발전한게 신기한 부분이기도 하죠.

 

물론 이민정 이병헌 나이차이가 띠동갑이지만 워낙 대선배라 어려운 부분이 있었을거 같은데요. 이민정 나이는 82년생으로 올해 36살입니다. 당시 이름을 알렸던 꽃보다남자가 2009년 방영이니깐 20대 후반에 얼굴이 알려지기 시작했죠.

 

 

이병헌 나이도 70년대 생으로 올해 48살입니다. 반 50이 다되어가는 배우 이병헌씨이지만 전혀 그렇게 보이지 않네요 ㄷㄷ.

 

특히 이민정 나이도 36살이지만 교복을 입어도 어울릴것 같은 외모를 지니고 있어요. 도대체 연예인들은 관리를 어떻게 하길래 그럴까요.

 

 

정말 눈이 맑아보이는 배우 이민정의 모습입니다. 빨려 들어갈 것 같네요.

 

 

 

 

# 이민정 몸매

 

항상 엄청난 미모에 가려졌던 이민정 몸매입니다. 뭐 그 부분은 인정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이민정 몸매는 좋지만 뭔가 이슈가 되거나 우월한 느낌까지는 아니니깐요. 특히 노출의상도 별로 없었기 때문에 본인이 좋아하지도 않는 것 같아요.

 

 

[Entertainment] - 최민용 최강희 첫사랑 혈액형

[Entertainment] - 박연경 아나운서 몸매 나이 결혼

지금까지 이민정 이병헌 나이 몸매에 대한 글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