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녀시대 유리 친오빠 권혁준


드라마 피고인 이후로 가족과 지인까지 유명해지고 있는 소시 맴버 유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 1편을 먼저 보고 와주세요!


1편 -->  소녀시대 유리 사촌동생 모델 비비안



# 소녀시대 유리 친오빠


원래 남매 사이가 저렇게 좋아보이는지 처음 알았습니다. 연인 느낌이 나는 소녀시대 유리와 친오빠인데요 ㅎㅎ.


동생을 아끼는 느낌이 사진에서도 풍겨나옵니다.



# 유리 오빠 권혁준


사진을 보시면 눈치채셨겠지만 유리 오빠 권혁준의 느낌상 어디선가 많이 본 느낌입니다. 20대 중후반이면 공감하실진 모르시겠네요 ㅎㅎ. 너목보에 출연해서? 아닙니다.


소녀시대 유리 친오빠를 보면 취업때 기업들이 광고하는 전형적인 회사원의 모습입니다. 전 보자마자 그런 느낌이 강하게 들더라구요. 취업 광고를 낼때 표지모델이 양복을 입고 팔짱을 끼거나 엄지척을 해보이는 존잘남 회사원들 말이죠 ㅎㅎ.



연인들만 찾는다는 야구장에 왔네요. 남매끼리 가는건 흔하진 않죠.ㅎㅎ.


저 가능 경우에는 배드민턴 치러 가자고 해도 않간다고 하는데 ㅠ_ㅠ 부럽네요.



태연과 같이 찍은 사진이네요.


소녀시대 유리 권혁준 친오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