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채수빈 각막기증 나이 졸사 성형전 몸매



# 채수빈 각막기증


배우 채수빈이 각막기증 인증샷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려 화제가 되고있다.


쉽지 않을 결정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덤덤하게 인증샷을 올린 배우 채수빈에게 많은 팬들이 응원의 메세지를 보내고있다. 이번 각막기증 캠페인에서 채수빈 말고도 이세영과 공승연도 함께 참가해 많은 화제를 모았다.



# 채수빈 몸매


배우 채수빈 같은 경우는 몸매가 여리여리한 편이죠.


하지만 아래 사진을 보시면 왜 채수빈 골반이 유명하신지 아시게 될 것 같습니다. 



아래 치마는 뭔가 형태가 보이는듯한데 신기하네요.



# 채수빈 나이


채수빈 나이가 24살인데 무슨 고등학생이라고 해도 믿겠네요. 약간 잘 찍힌 사진은 뭔가 갈구하는 눈빛을 띠고 있어서 너무 귀여워요 ㅎㅎ. 약간 강아지가 맛있는거 먹을때 나도좀 줘라하는 느낌이랄까요.



# 채수빈 졸사


채수빈 졸사는 미공개입니다. 보통 연예인 졸사나 과사는 예능방송을 통해 보통 공개되는데요. 그것도 개인에게 집중되는 예전 무릎팍도사나 토크쇼를 통해 진행될 때 공개될 때가 많습니다. 졸사가 없으니 당연히 채수빈 성형전 사진도 찾아볼 수가 없습니다.


근데 채수빈 자신이 성형여부를 밝히지 않아서 성형전 후를 따질순 없을 것 같습니다.근데 생각보다 채수빈 나이가 24살인데 교복 비수무리한 옷을 입고 찍은 사진이 꽤 되는군요.



채수빈 졸사같군요. 뭔가 교실안에서 찍은 듯한 느낌 ㅎㅎ.



강아지를 좋아하는 듯한 배우 채수빈입니다. 뭔가 이 사진은 일반인 느낌이 나서 약간 친근하네요. 나이에 비해 더 어려보이는 것도 함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