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유승호 김소현 군주 드라마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2017년 5월에 방영할 기대작 드라마 군주에 출연배우는 유승호 김소현입니다. 배우 김소현 같은 경우는 웹드라마 외 주요 드라마에선 조연으로만 출연했는데요. 많이 기대됩니다.



김소현이 여성 시청자들이 많이 기대한다고 장난을 치고 있습니다. 유승호가 웃는 거 보니 대본에 준비되어 있지 않은 멘트를 날린 거 같네요.


물론 유승호가 나오는 드라마나 영화는 언제나 흥행을 했습니다. 아역때부터 유승호 드라마는 신기하게도 흥행은 못하더라도 막 저조하지도 않았습니다.



서로 시선을 주고 받는 유승호와 김소현 ㅋㅋ.



나 장난칠거야라는 표정을 주고 받는 유승호 김소현인데요.


워낙 유승호가 장난끼 많은 성격이라서 김소현의 방어적인 웃음이라고 보여지네요. 보통 장난을 많이 당하는 사람이 쳐다보기만 해도 왜?하면서 방어적인면을 보여주죠.ㅋㅋ.



해를품은달에선 몰랐는데 웹드라마 이후로 김소현의 외모는 물 올랐다고 볼 수 있겠네요.



대부분 배우 김소현을 해를품을달에서 처음 보셨을 수도 있는데요. 뭔가 배우 김유정에 가려져 빛을 못 본 배우였죠.


제빵왕김탁구에서 아역배우로 나왔을 정도로 생각보다 연기생활이 길었네요.



드라마 군주는 작년때부터 이야기가 나올 정도로 기대작입니다. 특히 더 기대되는 이유가 유승호 김소현 모두 나이가 어린 주연이라는 것입니다. 


아직까지도 주연배우들의 어린시절을 담당해도 이상하지 않을 두 배우입니다. 하긴 유승호도 올해 25살이니 생각보단 이제는 어리진 않습니다. 워낙 영화 집으로가는길에서 부터 봐서 그럴까요.



아래는 유승호 김소현 군주, 가면의 주인 메이킹 영상입니다.



지금까지 김소현 유승호 드라마 군주에 관한 글이었습니다.

댓글